UPDATED. 2024-04-26 20:00 (금)
[앞선TV]'배틀트립' 일본 가고시마 VS 중국 구이린, 당신의 겨울여행지는?
상태바
[앞선TV]'배틀트립' 일본 가고시마 VS 중국 구이린, 당신의 겨울여행지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1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배틀트립'이 겨울여행지로 이웃나라 일본의 가고시마, 중국의 구이린을 추천한다.

10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일본 가고시마로 떠난 김지민과 김민경, 중국 구이린으로 떠난 박성광과 허경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배틀트립 ' 김지민 김민경 허경환 박성광 [사진 = KBS 2TV '배틀트립' 예고영상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과 김지민은 일본 가고시마에서 '힐링여행'을 테마로 여행을 즐긴다. 가고시마의 자랑 온천 여행부터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먹방'까지, 두 사람은 직장인을 위한 알찬 여행 코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경환과 박성광의 구이린 여행도 빼놓을 수 없다. 중국의 절경이라는 계림에 방문한 두 사람은 연신 감탄사를 내뱉으며 자연이 만들어 낸 놀라운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일명 '자연이 그린 수묵화'라고 평가받는 구이린의 아름다운 절경은 '배틀트립'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허경환과 박성광은 엄청난 규모와 퀄리티의 중국 뮤지컬을 관람하는 등 즐거운 중국여행을 이어간다. 또한 현지의 길거리 음식 먹방까지 일본 가고시마에 뒤지지 않는 '힐링'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연말 여행, 일본 가고시마 온천여행일까 중국 구이린의 절경여행일까? '선택장애'를 불러일으키는 여행 설계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