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유인영, '여교사' 함께한 이원근과 데이트 현장 포착? "오늘은 누나와 동생"
상태바
유인영, '여교사' 함께한 이원근과 데이트 현장 포착? "오늘은 누나와 동생"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유인영이 영화 '여교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원근과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9일 유인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신재하와 함께한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신재하는 밝게 웃고 있고 유인영 역시 카메라를 향해 밝은 표정으로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두 사람은 함꼐 식사를 위해 음식점에 들린 것으로 추측된다.

배우 유인영 이원근 [사진 = 유인영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날 유인영은 사진 게시와 함께 '오늘은 #여교사 재하와 추선생이 아닌 누나랑 동생'이라며 동료 배우인 이원근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오는 2017년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여교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다.

영화 '여교사'는 욕망에 휩싸인 두 여교사의 갈등을 다룬 영화로 유인영은 작중 처음으로 자신의 것을 뺏긴 여교사 혜영 역을 맡는다. 이원근은 '여교사'에서 두 여교사를 사로잡은 마성의 학생 재하 역으로 열연한다.

유인영은 지난 여름 종영한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김하늘, 이원근과 함께한 '여교사'에서 김하늘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인영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 남다른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며 새로운 '예능 여신'으로 떠오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