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김주혁 측, "이유영과 2개월 째 열애 중… 좋은 시선으로 봐 주시길 부탁" (공식입장)
상태바
김주혁 측, "이유영과 2개월 째 열애 중… 좋은 시선으로 봐 주시길 부탁" (공식입장)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2.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김주혁과 이유영이 17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13일 오후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김주혁 배우와 이유영 배우가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라며 "본인 확인 결과, 열애를 시작한 지 두 달여 정도 됐으며, 예쁜 사랑을 이제 시작해 이어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주혁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 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라는 당부의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김주혁, 이유영 [사진= 스포츠Q DB]

김주혁과 이유영은 17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이 됐다. 두 사람은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자신과 자신의 것'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봄'을 통해 데뷔한 배우 이유영은 2015년 연말 영화 관련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독식하며 충무로의 샛별로 떠올랐다.

김주혁은 데뷔 이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다. 그는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