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나 혼자 산다' 기안84, 소원하던 '궁예' 변신? 궁예와 왕건, 하정우가 부대찌개 집으로
상태바
'나 혼자 산다' 기안84, 소원하던 '궁예' 변신? 궁예와 왕건, 하정우가 부대찌개 집으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24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나 혼자 산다'에서 무지개회원들이 달력 촬영을 하기 위해 각자 분장을 하고 한 자리에 모였다.

24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이 달력 촬영을 위해 스튜디오에 모였다. 이날 방송에서 전현무는 왕건으로 기안84는 평소 좋아하던 '왕건'의 궁예로 변신해 시선을 끌었다.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박나래 전현무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캡처]

박나래 역시 영화 '범죄와의 전쟁'의 하정우로 변신했다. 세 사람은 촬영 후 식사를 위해 부대찌개집으로 향했다. 독특한 분장을 한 채 부대찌개 음식점을 찾은 세 사람에게 모두의 시선이 쏠렸다.

부대찌개 음식점에서 전현무와 박나래는 기안84에게 "스님이 무슨 소시지냐"며 햄과 소시지를 먹으면 안된다고 강요했다. 기안84는 "아 쫌 먹을게요"라며 두 사람에게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분장을 한 채 불편한 자세로 식사를 하던 전현무는 "근데 우리는 촬영 끝났잖아"라며 뒤늦게 수염을 한 채로 식사를 할 필요가 없단 사실을 깨달았다. 식사를 마친 세 사람은 남은 촬영을 이어가기 위해 스튜디오로 다시 향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