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초점Q] 크리스마스 이브, '성탄특집' TV편성표는? KBS 연예대상부터 성탄특집 '마리텔' 까지
상태바
[초점Q] 크리스마스 이브, '성탄특집' TV편성표는? KBS 연예대상부터 성탄특집 '마리텔' 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2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전 세계적인 축제의 날 크리스마스 이브가 밝았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TV 프로그램 역시 특별한 선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24일 크리스마스인 오늘, MBC는 대대적인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한다. 오후 4시 방송예정인 MBC '쇼 음악중심'은 샤이니, 방탄소년단, 엑소, 레드벨벳 등 올해를 빛낸 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준비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특집 프로그램들 [사진 = MBC '무한도전'·'마이리틀텔레비전' 제공]

오후 4시55분에 방송되는 MBC의 장수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는 각 커플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시청자들에게 특집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오후 6시 20분 편성된 MBC '무한도전'은 지난 10일 방송에 이어 '산타 특집'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할 계획이다.

오후 11시 15분 방송예정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성탄 전야를 화려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김영만과 황재근, 유민주, 우주소녀 성소가 '크리스마스 비밀이야'라는 콘셉트의 파티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다.

KBS는 방송 3사 중 가장 빠른 시상식 편성으로 눈길을 끈다. KBS는 오후 9시 15분 부터 KBS 연예대상을 방송한다. 올 한해 활약을 펼친 예능인들이 KBS 연예대상을 통해 크리스마스 전야제를 확실히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KBS는 오후 8시 1TV에서 성탄특선으로 다큐멘터리 '남극의 귀염둥이 황제펭귄 이야기'와 '다큐 공감'을 편성하며 연말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한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