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김정민, 꿀벅지 노출도 패션으로 만드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
상태바
김정민, 꿀벅지 노출도 패션으로 만드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2.28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여자들에게 ‘뷰티 멘토’가 되고 있는 김정민은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옷걸이가 좋으면 무슨 옷을 걸쳐도 태가 난다는 말처럼, 김정민 또한 탄탄한 몸매만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배우 김정민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드러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정민은 빨간색 터틀넥 상의와 언더웨어만 걸친 채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정민 [사진 = 김정민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평소 김정민은 과감한 노출을 시도하는 편이 아니기에, 해당 사진은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매끈하고 곧게 뻗은 각선미에 촘촘히 자리한 근육들은 김정민의 건강미와 섹시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군살 없는 그의 몸매는 ‘패션’ 그 자체가 됐다. 화려한 액세서리나 의상이 아니더라도 김정민은 꾸준히 관리해온 몸매 하나만으로 남다른 포스를 자랑하며 멋진 한 컷을 연출해냈다. 여기에 핑크컬러의 배경은 그의 러블리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살려줬다.

김정민은 오랜 기간 온스타일의 뷰티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에 출연하며 뷰티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팁을 전하는 것으로 여성들에게 ‘뷰티 멘토’가 되고 있다. 지속적인 관리로 가꿔진 김정민의 외모는, 그가 더욱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