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앞선TV] '골든 탬버린' 아이오아이 최유정, 홍석천의 '흥 카드'에 고백 받는다… "저는..."
상태바
[앞선TV] '골든 탬버린' 아이오아이 최유정, 홍석천의 '흥 카드'에 고백 받는다… "저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2.2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골든 탬버린’의 최유정이 홍석천의 ‘흥 카드’에게 고백을 받고 부끄러워한다.

29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되는 엠넷 예능 ‘골든 탬버린’(PD 김용범 김신영) 3회에서는 홍석천이 섭외한 ‘흥신’들과 ‘흥 카드’가 등장한다.

3회 예고편에서는 홍석천이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등장한다. 슈트를 차려입은 홍석천은 턴을 돌면서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군다. 그는 “마음먹고 놀려고 한번 와봤어요”라며 앞으로 펼쳐질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엠넷 예능 ‘골든 탬버린’ 아이오아이(I.O.I) 최유정 [사진 = 엠넷 예능 ‘골든 탬버린’ 화면 캡처]

이어 홍석천은 “자, 얘들아. 나와”라며 직접 섭외한 ‘흥 친구들’을 부른다. 홍석천의 부름에 파티를 빛내줄 흥 친구들이 등장한다. 홍석천의 흥 친구들은 끝이 없는 ‘흥의 향연’을 펼쳐가며 매력을 발산한다. 보다 못한 홍석천이 “야, 그만해. 그만해”라며 흥 친구들을 말린다.

미스터리한 두 명의 ‘흥 카드’도 출연한다. 한 명의 ‘흥 카드’는 아이오아이(I.O.I) 최유정에 대해 “유정양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유정이가 저를 좋아할지 모르겠어요”라고 전하며 호감을 드러낸다. 이에 최유정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며 “저는...”이라고 입을 뗀다.

흥 카드의 정체도 밝혀진다. 미스터리 흥 카드의 정체는 브라운아이드걸스(Brown Eyed Girls)의 가인이다. ‘피어나’로 활동할 당시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가인은 조권과 함께 ‘피어나’ 무대를 꾸민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