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스윗소로우 2017년 싱글 '해피 뉴이어' 발표, "스윗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
상태바
스윗소로우 2017년 싱글 '해피 뉴이어' 발표, "스윗한 화음이 돋보이는 곡"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스윗소로우가 2017년 첫 싱글로 '해피뉴이어'를 발표했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5일 자정, 새 싱글 '해피 뉴이어'를 발표했다. 해피뉴이어는 다사다난한 2016년이 지나고 2017년의 희망을 노래하는 즐거운 곡이다.

스윗소로우 '해피 뉴 이어' 앨범 자켓 [사진 = 유어썸머 제공]

스윗소로우의 '해피 뉴 이어'는 피아노 반주를 바탕으로 스윗소로우 음악의 특징인 유려한 화음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피아노는 재즈 피아니스트 오화평이 연주해 스윗소로우와 의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펼쳤다.

스윗소로우는 "'해피 뉴 이어'는 '스윗'과 '소로우'중 '스윗'에 해당하는 밝은 곡이다. 이번 곡은 스윗한 곡이지만 다음 싱글은 또 어떤 스타일의 곡이 될 지 모른다. 많은 음악 팬들이 지켜봐주시면 좋겠다"며 '해피 뉴 이어' 발표와 함께 새해 포부를 전했다.

이번 스윗소로우의 새 싱글은 지난 8월 발매한 '대박 금지'이후 5개월 만의 신곡이다. 스윗소로우는 지난 '대박금지'에서 여름에 걸맞는 시원하고 청량한 음악으로 음악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스윗소로우가 이번에 발표한 '해피 뉴 이어'는 여전히 스윗소로우 특유의 밝음을 담고 있지만 지난 '대박금지'와는 다른 따뜻하고 위로가 되는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인 곡이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스윗소로우의 2017년 행보는 어떨까? 2017년 첫 싱글 '해피 뉴 이어'에 많은 팬들이 올 한해 스윗소로우의 활동을 궁금해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