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에픽하이가 안티들에게 던지는 메시지,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에픽하이가 안티들에게 던지는 메시지,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 공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4.10.19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오소영 기자] 에픽하이가 정규 8집 발매에 앞서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18일 오후 9시 공개된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는 일반적인 뮤직비디오가 가로 형태를 취한 것과 달리 세로 형태다. 이는 타블로의 아이디어로,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세로로 촬영하고 편집한 파격적 시도였다.

▲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가 18일 공개됐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들을 싫어하는 '헤이터'들을 향한 메시지를 담은 곡인 만큼 '본 헤이터'는 직설적이고 도전적인 가사들로 구성됐다. 특히 타블로는 '타진요' 등을 언급하기도 했다.

타블로는 특유의 문학적인 가사로, 미쓰라는 라임이 돋보이는 가사로 자신감 넘치는 래핑을 구사했다. DJ투컷은 오렌지색 수트를 입고 무표정하게 디제잉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피처링한 빈지노, B.I, 바비, 버벌진트, 위너의 송민호도 함께 등장해 연기를 펼쳤다.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이어 에픽하이는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이 담긴 정규 8집 ‘신발장’을 21일 자정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22일 발매된다.

이어 11월 15~16일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 무대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