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영숙, 여우조연상 수상에 "신영숙이란 동네 맛집 찾아주는 단골분들께 감사"
상태바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영숙, 여우조연상 수상에 "신영숙이란 동네 맛집 찾아주는 단골분들께 감사"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1.16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의 신영숙이 여우조연상 수상자가 됐다. 

16일 오후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는 여우조연상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지컬배우 최정원이 여우조연상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여우조연상 수상자를 발표하며 “저와 아주 인연이 깊네요”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수상자로 선정된 배우는 ‘레베카’의 신영숙이었다.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영숙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 화면 캡처]

무대에 오른 신영숙은 등과 가슴라인이 깊게 파진 롱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섹시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자랑했고,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수상소감을 전하기 위해 무대 중앙으로 향했다. 

신영숙은 벅찬 감정에 차오르는 눈물을 참는 듯 보였다. 그는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느 순간부터 한국에 잘하고 유능한 배우들이 많아서 상을 기대하지 않은지 오래됐다”며 “너무나 가슴이 벅차다”고 말했다.

그는 작품을 함께한 스태프들, 그리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유명하지도 않은 신영숙이라는 동네 맛집을 자주 찾아주시는 단골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