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초점Q] 박보검, 연말 시상식 이어 '서가대'까지… 차분한 진행으로 시상식 전문 배우 등극
상태바
[초점Q] 박보검, 연말 시상식 이어 '서가대'까지… 차분한 진행으로 시상식 전문 배우 등극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1.1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이 '가요대축제', '연예대상' 참석에 이어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해 연말 진행된 '2016 KBS 가요대축제', '2016 KBS 연기대상'에는 박보검이 MC로 등장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2016 KBS 연예대상'의 시상자로 등장하는 등 연말 주요 시상식에 참석하며 차분한 진행 실력을 뽐냈다.

'2016 KBS 가요대축제' 당시 박보검은 AOA의 설현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2016 KBS 연기대상'에서도 차분한 진행을 이어갔고, '연예대상'에 등장한 박보검은 예상 외의 진행 실력 뿐 아니라 위트 있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박보검이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시상자로 참석한다 [사진= 스포츠Q DB]

2016년 연말 KBS의 주요 시상식에 모두 진행자나 시상자로 참석했던 박보검이 2017년 새해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를 통해 다시 한 번 진행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19일 오후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박보검은 시상자로 등장할 예정이다. 박보검은 시상 뿐 아니라 레드카펫 행사에도 참석 할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과 설렘이 더해지고 있다.

박보검은 차분한 말투와 밝은 모습으로 대형 시상식의 진행자, 시상자로 다양한 활약을 보여줬다.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서도 박보검은 특유의 밝은 표정을 유지하며 차분하고 안정적인 진행을 이어갈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에 시상자로 등장한다고 알려진 박보검이 어느 부문을 시상할 것인지, 언제쯤 레드카펫과 서가대 시상식 무대에 등장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