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33 (금)
'아임쏘리 강남구' 결방, 10시부터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방송
상태바
'아임쏘리 강남구' 결방, 10시부터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방송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7.01.27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아임쏘리 강남구'가 결방된다. 

27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0분에는 'TV 동물농장 스페셜-고고 와일드 애니멀'이 방송된다. 이로써 아침드라마 '아침쏘리 강남구'는 방송되지 않는다. 

'아임쏘리 강남구' 다음회인 29회는 오는 30일(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29회에서는 이인(박도훈 역)이 나야(차영화 역)와 가까워지면서도, 김민서(정모아 역)에게 차마 이혼하자는 말을 못하는 모습이 방송을 타게 된다. 그 와중에 김민서는 이응경(정숙자 역)에게 내쫓길 뻔한다.

'아임쏘리 강남구' [사진=SBS '아임쏘리 강남구' 포스터]

'아임쏘리 강남구'는 지난해 12월 19일 시작해 점점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주인공 강남구(박선호 분)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낸다. 사기꾼 강남구가 어떻게 변화해갈지, 등장인물 간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이 시청 포인트다. 

'TV 동물농장 스페셜' 이후에는 오전 10시 5분부터 설 특선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전파를 탄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노부부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다큐멘터리로 역대 한국 영화 역사상, 다양성영화 부문 관객 1위를 기록한 작품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선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에 이어 SBS는 화제의 프로그램들을 재방송한다.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 '푸른 바다의 전설' 마지막회, '사임당, 빛의 일기' 1, 2회가 재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