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조정희의 오후N음악', '카멜레온' 같은 배우 박영규 출연해 '카멜레온' 라이브 선사한다
상태바
'조정희의 오후N음악', '카멜레온' 같은 배우 박영규 출연해 '카멜레온' 라이브 선사한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2.06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겸 가수 박영규가 ‘조정희의 오후N음악’에 출연해, 그동안의 인생 얘기를 전함과 동시에 ‘Una Furtiva Lagrima’, ‘Grnada,’, ‘카멜레온’ 등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7일 오후 3시에 방송하는 EBS FM ‘조정희의 오후N음악’(진행자 조정희·연출 심효무 박정보)의 화요일 코너 ‘그 사람 그 노래’에서는 카멜레온처럼 색깔이 다양한 배우 박영규가 출연한다.

EBS FM ‘조정희의 오후N음악’ 박영규 [사진 = EBS FM ‘조정희의 오후N음악’ 제공]

지난 1973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박영규는 1976년 영화 ‘걷지 말고 뛰어라’에 출연하며 스크린에 첫 등장했다. 1985년에는 MBC 드라마를 통해 특채 연기자로 데뷔했고, 1980년대 후반 발표한 노래 ‘카멜레온’으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1998년에는 SBS 시트콤 ‘순풍 산부인과’에서 미달이 아빠 역할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방송된 ‘똑바로 살아라’에서도 비슷한 캐릭터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보스를 지켜라’, ‘백년의 유산’ 등에서 특유의 재치 있고 활기찬 이미지를 보여줬고, 현재는 KBS 수목드라마 ‘김과장’에서 박현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정희의 오후N음악’은 제6회 대학가요제에서 ‘참새와 허수아비’로 대상을 수상한 가수 조정희가 진행하는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