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패션Q] 남보라, '조작된 도시' 시사회서 플래시 세례 받은 절정의 미모
상태바
[패션Q] 남보라, '조작된 도시' 시사회서 플래시 세례 받은 절정의 미모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배우 남보라가 영화 시사회 현장에서 곧 다가올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패션을 선보였다.

남보라는 지난 6일 열린 영화 ‘조작된 도시’ VIP 시사회 현장에 참석해 청순하면서도 맑은 이미지의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남보라는 빼어난 미모만큼이나 완벽한 신체 비율을 살려주는 패션으로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영화 '조작된 도시' 시사회에 참석한 남보라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디마코’ 제공]

이날 화이트 컬러의 상의에 부츠컷 데님을 매치한 남보라는 영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체크 패턴의 재킷을 더해 자칫 밋밋해질 수 있는 데님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마무리했다.

또한 은은한 카키 컬러의 사첼백과 심플한 디자인의 슈즈를 선택해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연출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청순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남보라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단 3분 16초 만에 살인자로 조작된 남자가 게임 멤버들과 실체를 파헤치며 반격을 펼치는 범죄오락영화 ‘조작된 도시’는,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 등이 출연하며 오는 9일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