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1초리뷰] '설레는 노래' 다시 돌아온 이지형 어쿠스틱의 '감미로움' 십센치-데이브레이크 지원사격
상태바
[1초리뷰] '설레는 노래' 다시 돌아온 이지형 어쿠스틱의 '감미로움' 십센치-데이브레이크 지원사격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2.15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지형의 새 싱글 '설레는 노래'가 지난 14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곡은 아지형의 전매특허인 감미로운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한 가장 '그' 다운 싱글이다.

◆'설레는 노래' 리뷰

이지형은 지난해 11월 디지털 싱글 '겨울, For You'를 통해 여러 악기를 도입한 웅장 사운드 중심의 팝 싱글을 발매한 바 있다. 팝과 발라드의 느낌이 강했던 만큼 이지형의 평소 스타일과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

하지만 '설레는 노래'는 이지형의 기존 스타일의 대표적 음악 스타일을 따르는 모습이다. 어쿠스틱 사운드가 중심이 된 이번 싱글은 절제된 악시 활용 속에서 감미로운 이지형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기존 이지형의 팬들에게는 반가울 만한 곡이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기분 좋은 장면들을 회상하며 만들어진 이 곡은 평생 한 번도 느껴보기 힘들 수도 있는 설레는 '감정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데 성공한 모습이다.

'설레는 노래'는 십센치의 권정열, 데이브레이크의 이원석 그리고 소란의 고영배,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작사, 코러스편곡, 코러스, 셰이커, 건반 연주 등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밸런타인데이에 발매된 만큼 '설레는 노래'는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지형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음반 작업을 이어가며 각종 공연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더 많은 인디신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