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3사 러브콜 받았던 유지니, 지우진vs성유진과 대결서 아쉬움 남겼다… 박진영, "가사와 얼굴 매치 안 돼" (k팝스타6)
상태바
3사 러브콜 받았던 유지니, 지우진vs성유진과 대결서 아쉬움 남겼다… 박진영, "가사와 얼굴 매치 안 돼" (k팝스타6)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2.19 2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의 박진영과 유희열, 양현석이 유지니의 무대에 아쉬움을 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k팝스타6’(연출 박성훈 정익승 백수진)에서는 지우진과 유지니, 성유진의 무대가 공개됐다.

SBS 예능 ‘k팝스타6’ 유지니 [사진 = SBS 예능 ‘k팝스타6’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유지니가 바비킴의 노래를 준비했다. 특히 유지니는 앞선 캐스팅 오디션에서 유희열, 박진영, 양현석 3사의 러브콜을 모두 받은 참가자이기에 기대를 모았다. 유지니는 YG엔터테인먼트에 방문한 소감에 대해 “방도 크고 연습생도 잘 인사하고 밥도 맛있었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무대가 시작되기 전, 유지니가 연습했던 영상이 공개됐다. 유지니는 미국에서 온 엄마의 방문에 눈물을 쏟기도 했다. 

이후 유지니가 무대를 선보였다. 박진영은 사랑에 대한 내용의 노래를 선곡한 유지니에게 “나오는 가사들이 지니 양 얼굴과 매치가 안 된다”고 말했다. 

또한 유희열은 “가요를 불러본 적이 없는 참가자가 굉장히 (트레이닝하기에)난감하다”며 유지니가 팝이 아닌 가요에선 제 실력을 보여주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아쉬움을 표했다. 양현석 또한 “일단 두 분 심사위원의 심사평을 존중한다. 앞으론 팝뿐만 아니라 가요도 좀 많이 들어야한다. 이게 감성의 차이다. 그건 많이 듣는 수밖에 없다”고 조언했다. 

지우진은 유지니에 앞서 무대를 꾸몄다. 지우진을 트레이닝한 유희열은 박진영과 양현석의 심사평 이후 “인생이 뜻대로 안되죠?”며 “현실은 막상 올라가면 1승도 못 거둘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가 약속했던 것들을 전 굉장히 잘한 것 같다. 전 되게 흐뭇하게 들었다”고 위로했다. 

‘k팝스타6’는 SBS 온에어를 통해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