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11년만 컴백 그룹 S '감성 발라드 담은' 새앨범 발매
상태바
11년만 컴백 그룹 S '감성 발라드 담은' 새앨범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2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11년 만에 컴백하는 그룹 S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S는 24일 정오 정식 음반 발매에 앞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Autumn Breeze'에 수록된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를 비롯해 S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성의 총 5곡이 수록됐다. 강타가 전곡의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을 담당했고 싱어송라이터로서 인정받고 있는 강타 특유의 음악 색깔과 세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날 수 있다.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는 풍부한 화음의 코러스가 인상적인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으로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후 느껴지는 일상의 쓸쓸한 마음을 담아 공감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새롭게 다가올 인생에 대해 기대감을 담은 '세상 속으로(Utopia)', 피아노 선율이 매력적인 '내려놓기(One Last Memory)'는 이별의 슬픈 감정을 극대화한 팝 발라드곡 '이런 어느 날(One Fine Day)', 도입부의 따뜻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 'Secret Letter' 등 총 5곡이 담겨 있다.

새 앨범을 발표한 S는 이날 KBS 2TV '뮤직뱅크', 2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하고 싶은 거 다(Without You)' 무대를 보여줄 계획이다.

S의 새 미니앨범 'Autumn Breeze'는 10월 27일 오프라인에서도 발매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