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빛나라 은수' 박하나, 오늘은 시상식 참석~ "오늘 엑소 보는 건가요?"
상태바
'빛나라 은수' 박하나, 오늘은 시상식 참석~ "오늘 엑소 보는 건가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22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빛나라 은수'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하나가 엑소를 본다는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훈훈한 웃음을 자아냈다.

22일 오후 배우 박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온차트' 참석을 앞두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박하나는 사진을 공개하며 "#여긴어디 #나는누구? #오늘엑소보는겁니까? #룰루랄라 #꺄~"라는 내용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빛나라 은수'에 출연중인 배우 박하나가 '가온차트'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했다 [사진= 박하나 인스타그램]

박하나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단순히 그가 '엑소'를 언급했기 때문이 아니다.

'가온차트'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석한 박하나는 이날 팬들이 주는 그룹·개인 인기상을 수상했다. 박하나는 "엑소를 보는거냐"는 말처럼 실제로 시상식에서 엑소를 봤을 뿐 아니라 개인 인기상을 수상한 엑소의 세훈, 그룹 인기상을 수상한 엑소에게 직접 상을 전달 하게 됐다.

현재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 출연하며 김빛나 역을 연기하고 있는 배우 박하나는 이번 '가온차트' 시상식 참석을 통해 드라마 속에서는 보여주기 힘든 아름다운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기도 해 감탄을 자아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