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수녀 디바' 크리스티나 '라이크 어 버진' 앨범 발표
상태바
'수녀 디바' 크리스티나 '라이크 어 버진' 앨범 발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10.2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더 보이스 이탈리아'의 우승 차지하며 화제를 뿌린 수녀 크리스티나(Sister Cristina)가 11월 데뷔 앨범을 발매한다.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은 ‘Like A Virgin’으로 세계적인 팝 아이콘 마돈나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했다. 1984년 발매 당시 여성가수로는 단일 앨범 최고 판매량인 2000만장을 팔아치우고, 6주 연속 빌보드차트 정상에 오른 원곡의 강렬한 비트와 성적 어필 대신 서정적인 멜로디와 아름다운 가사를 강조한 감미로운 발라드로 재탄생했다.

▲ 시스터 크리스티나의 '라이크 어 버진' 뮤직비디오 캡처

수녀 크리스티나는 이탈리아 가톨릭 일간지 아베니레와의 인터뷰를 통해 “타이틀곡은 음반 제작사의 강요 없이 직접 결정했다”며 “논란을 일으킬 의도는 없었다. 사람을 새롭게 만드는 사랑의 힘에 대한 노래여서 이 곡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전세계 네티즌들은 “역대 최고의 ‘Like A Virgin’ 리메이크다” “수녀 디바 탄생!”  “마돈나의 노래가 이렇게 아름다울 수가” “앨범의 다른 곡들도 빨리 듣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돈나의 ‘Like A Virgin’을 포함해 리메이크 10곡과 신곡 2곡이 수록된 수녀 크리스티나의 데뷔앨범은 오는 11월11일 발매될 예정이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