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 인피니트 동우와 함께한 사진 또 공개
상태바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 인피니트 동우와 함께한 사진 또 공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23 2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네이버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피니트 장동우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매주 금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우동 실제모델과 ㅎㅎ"라는 말을 남기며 인피니트 동우와 함께 찍을 사진을 공개했다.

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하고 있는 박태준과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동우의 친분은 작품에 영향을 미칠 정도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피니트 장동우,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를 연재중인 박태준 [사진= 박태준 인스타그램]

과거 박태준은 '외모지상주의' 101화를 공개하며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동우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당시 '외모지상주의'에는 인피니트 동우가 참여한 BGM '마음에 묻다'가 첨부 돼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박태준이 남긴 멘트처럼 그의 작품 '외모지상주의' 속 캐릭터 '장우동'의 실제 모델은 인피니트 동우로 알려져 있어 두 사람의 훈훈한 우정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기도 했다.

박태준이 매주 금요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연재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는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으며 조회수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