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강예원, 20살 차이 전소미 옆 볼륨감 넘치는 몸매 자랑
상태바
강예원, 20살 차이 전소미 옆 볼륨감 넘치는 몸매 자랑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3.04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배우 강예원이 노출이 전혀 없는 의상을 입고도 숨길 수 없는 볼륨 있는 몸매를 자랑했다.

강예원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강예원은 사진과 함께 ‘소미와 나의 마스크댄스’란 글을 추가했다.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전소미, 강예원 [사진 = 강예원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화면에 포착된 강예원과 전소미는, 마스크 팩을 붙인 채로 춤 연습을 하고 있는 장면이다. 특히 강예원은 포일 마스크 팩을 붙이고 있어 부가설명 없이는 누군지 알아보지 못할 모습이기에 유쾌함을 자아냈다.

강예원이 얼굴을 가린 상태이기에, 시선은 그의 몸매에 쏠릴 수밖에 없었다. 화면 속 강예원은 노출 하나 없는 의상을 입고 있지만, 굴곡진 몸매 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강예원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막내인 전소미와 20살이 넘는 나이차가 난다. 전소미는 2001년생이며, 강예원은 1980년생이기 때문이다. 많은 나이차에도 강예원은 전소미 못지않은 앳된 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예원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는 강예원 외에도 한채아, 성혁, 김기두가 함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