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최여진, 완벽한 몸매와 성격… 연상·연하남 이어 시청자까지 빠진 매력
상태바
최여진, 완벽한 몸매와 성격… 연상·연하남 이어 시청자까지 빠진 매력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3.02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평소 완벽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고 알려진 배우 최여진이 완벽한 몸매와 매력적인 성격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최여진의 매력은 연상남과 연하남 뿐 아니라 시청자까지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평소 완벽한 몸매와 탄탄한 연기력 등 다양한 매력으로 주목 받은 배우 최여진은 '10살차이'를 통해 연상남, 연하남과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알아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과정에서 최여진은 연상남과 연하남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도 흔들었다.

최여진이 '10살차이' 연하남과 연상남, 시청자를 사로잡은 비결은 무엇일까. 첫 번째 이유는 최여진이 보여 준 솔직한 모습 때문일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최여진 [사진= 스포츠Q DB]

최여진은 '10살차이'를 통해 솔직 담백하지만 상대를 배려하는 화법을 선보였다. 자신을 어필하면서도 적당히 상대를 배려하는 발언들은 도도할 것 같은 최여진의 겉모습과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여진의 완벽한 몸매 역시 연상남과 연하남을 사로잡은 비결로 꼽히고 있다. 최여진은 알아주는 몸짱스타로 큰 키와 날씬한 몸매 등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10살차이'를 통해서 최여진은 노출이 거의 없는 의상을 선택했지만 완벽한 몸매를 감추지는 못했다. 과거 최여진은 다양한 방송을 통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선보이며 주목 받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