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조혜정, 남심 사로잡는 볼륨감 비키니 몸매… 다이어트 성공? '역도요정 김복주' 통통함은 어디에
상태바
조혜정, 남심 사로잡는 볼륨감 비키니 몸매… 다이어트 성공? '역도요정 김복주' 통통함은 어디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03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조혜정이 SNS에 올린 휴가지에서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8일 조혜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조혜정은 블랙 컬러의 가슴라인을 강조한 비키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혜정은 최근 다이어트로 인한 '명품 몸매'를 SNS를 통해 공개해 온 만큼 그의 비키니 사진 역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사진 = 조혜정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조혜정은 지난 1월 종영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출연 당시만 해도 통통한 몸매의 소유자였다. 작중 이성경과 함께 역도부에 속해있었던 그는 통통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어필했다.

그러나 종영 이후 조혜정은 다이어트를 시작,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게시하는 등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완벽한 조혜정의 몸매 역시 다이어트로 인한 성과다.

누리꾼들은 조혜정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 "다이어트 자극 사진", "정말 열심히 다이어트 한 것 같다", "조혜정씨가 이렇게 글래머러스 한 줄 몰랐네요"라며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조혜정은 지난 2015년 '아빠를 부탁해'에서 조재현의 딸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tvN '상상고양이',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늘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