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백종원의 3대천왕' 훈훈한 15학번 선배, 육성재와 함께하는 캠퍼스 맛집은?
상태바
'백종원의 3대천왕' 훈훈한 15학번 선배, 육성재와 함께하는 캠퍼스 맛집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0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꽃미남 '선배' 들과 함께 전국의 캠퍼스 맛집을 찾아 헤맨다.

4일 방송 예정인 '백종원의 3대천왕'에는 비투비의 프니엘과 육성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육성재는 "안녕 15학번 육성재야"라고 자신을 소개해 여성 출연진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프니엘 역시 자신을 11학번이라고 소개했다.

'백종원의 3대천왕' 육성재 프니엘 [사진 = SBS '백종원의 3대천왕' 예고영상 화면 캡처]

'맛요정' 이시영의 백종원 공격도 이어졌다. 이시영은 백종원에게 "몆학번이세요?"라고 물었고 백종원은 85학번이라고 자신없게 대답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전국 캠퍼스 맛집 탐방도 시작한다. 이날 방송에는 모 대학가의 유명한 퓨전분식집의 '오므라이스&매콤떡볶이'부터 젊은 청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고추장 불고기가 소개된다.

그 뿐만이 아니다.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파스타와 돈가스가 만난 '돈가스 파스타'와 집밥냄새 물씬 나는 보리밥 한상까지 메뉴를 불문하고 다양한 음식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비투비 육성재 프니엘 뿐만 아니라 홍진영과 배우 신원호가 출연하며 캠퍼스 맛집 탐방에 힘들 더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