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원조 섹시녀' 권민중이 '비주얼 멤버' 김완선·이연수·류태준과 만났을 때? "신참과 막내"
상태바
'원조 섹시녀' 권민중이 '비주얼 멤버' 김완선·이연수·류태준과 만났을 때? "신참과 막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원조 섹시스타 권민중이 ‘불타는 청춘’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배우 권민중은 지난 1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 컷으로 이뤄진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권민중을 비롯해 김완선, 이연수, 류태준, 김광규, 박선영 등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SBS 예능 '불타는 청춘' 권민중, 김광규, 이연수, 김완선, 류태준, 박선영 [사진 = 권민중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권민중은 모든 컷마다 등장해 예쁜 미소를 짓고 있다. 밝은 톤의 코트와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멋을 낸 권민중은,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다.

권민중과 함께 사진을 찍은 ‘불타는 청춘’ 멤버들 또한 눈에 띈다. 김완선은 대파를 들고 포즈를 취했고, ‘불타는 청춘’의 비주얼 멤버로 자리한 류태준은 멋진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연수 또한 김완선, 류태준 사이에서 앳된 미모를 드러냈다. 

권민중은 사진과 함께 ‘불.청 여행컷’이란 글을 추가했다. 또한 ‘신참과 막내’, ‘장보기’, ‘보고픈 언니오빠들’이란 해시태그를 추가하며 류태준, 김완선, 박선영, 이연수 등 ‘불타는 청춘’ 멤버들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최근 ‘불타는 청춘’에서는 이연수와 최성국 사이에 묘한 핑크빛 기류가 흘렀다. 김국진과 강수지에 이어 ‘불타는 청춘’ 2호 커플이 탄생하는 것인지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