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9 (월)
[초점Q] '무한도전 레전드' 노홍철 복귀 가능성 있나? '그녀석'의 미친 존재감
상태바
[초점Q] '무한도전 레전드' 노홍철 복귀 가능성 있나? '그녀석'의 미친 존재감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3.11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무한도전 레전드' 이후, 노홍철은 다시 '무한도전'으로 복귀하게 될까?

MBC 예능 '무한도전'은 현재 7주 결방을 결정하고 과거 방송으로 꾸민 레전드 특집을 방송하고 있다. 11일 방송에서는 몸개그 레전드들을 볼 수 있었다. 10위권을 뽑고도 번외편까지 공개할 정도로, 몸개그 레전드가 넘쳐났다. 

'무한도전 레전드'에서는 현재 '무한도전'에 출연하지 않는 노홍철의 활약을 볼 수 있다. 노홍철은 뛰어난 순발력과 슬랩스틱 등으로 '무한도전'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했던 멤버다. 

'무한도전 레전드'에서 노홍철의 활약이 전파를 탔다. [사진=MBC '무한도전 레전드' 방송화면 캡처]

이날 '무한도전 레전드'에서는 노홍철이 '미스코리아 특집'에서 노홍례 캐릭터로 여장한 모습, '행쇼 특집'에서 요들총각으로 등장한 모습, '농촌 특집'에서 넘어지는 모습 등을 볼 수 있었다. 

시청자들이 '무한도전 레전드'를 보고 노홍철의 복귀를 예상하는 데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무한도전'은 하차했던 노홍철을 가리켜 그동안 '그녀석'이라고 표현했다. 그러나 현재 '무한도전 레전드'에서는 노홍철의 이름을 더이상 숨기지(?) 않고, 그의 비중 역시도 적지 않아 시청자들은 노홍철의 복귀 가능성에 대해 점치고 있다. 

'무한도전 레전드'에서 노홍철이 요들총각으로 분장한 모습. [사진=MBC '무한도전 레전드' 방송화면 캡처]

또한, 노홍철이 하차 후 적지 않은 자숙기간을 가졌다는 의견도 있다. 노홍철은 음주운전으로 2014년 11월 '무한도전'에서 하차했고, 이후 2년 4개월이 지났다.

최근 박명수는 출연 프로그램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잡스' 페이스북 라이브에서 노홍철의 복귀설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이날 생방송에는 노홍철의 '무한도전' 복귀를 응원하는 누리꾼의 응원이 이어졌고, 박명수는 "너 복귀할래?"라고 직접 질문했다. 노홍철이 당황하자 박명수는 "그냥 노코멘트해라"라고 답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