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TV컷Q] '인기가요' 비투비, 감성적인 '언젠가'부터 남성적인 '무비'까지
상태바
[TV컷Q] '인기가요' 비투비, 감성적인 '언젠가'부터 남성적인 '무비'까지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3.1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인기가요'에 출연한 비투비가 '언젠가'와 '무비'를 열창하며 무대를 꾸몄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연출 조문주)에 출연한 비투비가 최근 발표한 새 앨범의 선공개곡 '언젠가'와 타이틀곡 '무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 비투비는 감성적인 발라드곡인 선공개곡 '언젠가'를 열창했다. 비투비 멤버들은 진지한 모습과 애절한 목소리로 무대를 꾸미는데 성공했다.

'인기가요' [사진= '인기가요' 화면 캡처]

비투비의 새 앨범 선공개곡 '언젠가'는 보컬라인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발라드 풍의 곡으로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하고 래퍼라인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공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비투비는 이어 타이틀곡 '무비'(MOVIE) 무대를 선보였다. '무비'는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으로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이야기로, 뻔한 멜로 영화의 사랑 이야기처럼 낭만적으로 사랑 하겠다는 내용의 가사와 에너지 넘치지만 신사적인 모습을 어필하는 노래다.

타이틀곡 '무비'는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작사, 작곡 한 곡으로 알려지며 더욱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지난 2012년 데뷔한 비투비는 그동안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