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뷰티Q] 혜림, 립·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매력 어필… 과감한 컬러 선택
상태바
[뷰티Q] 혜림, 립·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매력 어필… 과감한 컬러 선택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3.16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원더걸스 출신의 혜림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패션과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0년 그룹 원더걸스에 합류해 활동을 시작한 혜림은 귀여운 외모와 능숙한 외국어 실력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혜림은 화려한 메이크업과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혜림은 메이크업과 패션을 통해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장점을 부각시키며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혜림 [사진= 스포츠Q DB]

혜림은 주로 입술과 눈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혜림은 작지만 매력적인 입술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레드와 버건디 등 과감한 컬러를 선택해 메이크업에 이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혜림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를 선택해 눈가에 음영을 주고 블랙 혹은 비슷한 계열의 라이너로 눈매를 한층 더 또렷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혜림은 글리터를 이용해 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하기도 한다.

강렬한 느낌이 더해진 메이크업 뿐 아니라 혜림은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하는 의상을 주로 선보인다. 또한 패션에 어울리는 헤어를 선보이고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