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지드래곤, 솔로컴백 임박? 촬영 사진과 함께 "Guess What"
상태바
지드래곤, 솔로컴백 임박? 촬영 사진과 함께 "Guess What"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SNS를 통해 자켓 앨범 사진 촬영으로 추측되는 사진을 게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드래곤은 15일 자신의 SNS에 한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창가에 누운 채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서울 모처로 추측되는 낡은 건물의 창가에서 지드래곤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드래곤이 SNS에 게시한 의미심장한 사진 [사진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지드래곤은 사진과 함께 'Guess What'(추측해봐)라는 글을 올려 의미심장함을 더했다. 이에 팬들은 화보촬영이 아닌 솔로앨범 컴백을 의미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다.

빅뱅은 지난해 12월 앨범 'MADE'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지난 2월 멤버 탑이 군입대를 함에 따라 당분간 빅뱅의 완전체 음악 활동을 보기 어려울 전망이다. 이에 따라 팬들은 자연스럽게 해당 사진이 지드래곤의 솔로앨범과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지드래곤은 빅뱅 활동 뿐만 아니라 솔로로도 활발히 활동하며 음악 팬들에게 호평받은 바 있다. 지드래곤은 지난 2013년 이후 솔로 앨범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과연 지드래곤이 게시한 사진은 솔로 컴백과 관련이 있는 것일까? 가요계 끝판왕, 지디의 컴백 암시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