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초점Q] '터널', '보이스' 이용한 선공개 영상… '광호, 30년을 뛰어 넘은 연숙이 사랑'
상태바
[초점Q] '터널', '보이스' 이용한 선공개 영상… '광호, 30년을 뛰어 넘은 연숙이 사랑'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1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터널'이 첫 방송을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는 25일 정식 첫 방송을 시작하는 케이블채널 OCN '터널'(극본 이은미·연출 신용휘)은 '보이스'의 후속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터널'과 '보이스' 모두 수사극을 기반으로 하는 작품이어서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두 작 품의 공통점을 이용해 OCN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터널'X'보이스' [사진= '터널' 스페셜 영상 화면 캡처]

지난 18일 OCN '터널'의 공식 TV캐스트에는 '보이스 X 터널 전격 콜라보! 골든타임 30년, 생사의 갈림길에 선 ′광호′를 찾아라! (feat. 연숙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며 시선을 끌었다.

이 영상은 '터널'의 예고 영상 안에 종영한 '보이스'의 주요 인물이었던 장혁, 이하나, 예성의 모습이 등장하며 두 이야기를 묘하게 이어지게 만들어 놓아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터널'에서 박광호 역을 연기하는 최진혁이 계속해서 "연숙아!"를 외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안타까움과 웃음을 동시에 더했다.

이외에도 방송을 앞둔 '터널'은 19일 프롤로그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0화에서는 '터널'에서 다루고 있는 약 30년의 시간과 촬영 에피소드 등을 다양하게 공개하며 시청 욕구를 자극시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