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이미도, 운동으로 다져진 요가복 몸매 공개? 숨은 관능미 소유자
상태바
이미도, 운동으로 다져진 요가복 몸매 공개? 숨은 관능미 소유자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1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성공의 이전에는 노력이 있음을 항상 기억하라'는 명언이 떠오를 만한 장면이다. 배우 이미도가 SNS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골반라인과 어깨라인을 공개했다.

이미도는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게시하며 주목을 모았다. 이미도는 평소 유쾌한 이미지와는 달리 진지하게 운동에 임하는 모습과 운동으로 다져진 관능미 넘치는 몸매로 시선을 끈다.

이미도는 평소 SNS를 통해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공개해 왔다. [사진 = 이미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이미도는 요가를 위해 입은 요가복 몸매로 남심을 설레게 했다. 이미도는 거꾸로 물구나무를 거뜬히 서고 근육으로 다져진 골반 라인과 어깨 라인을 자랑했다.

이미도의 몸매 공개에 누리꾼들은 "운동 열심히 해서 꼭 혼자 물구나무 서고 싶었는데 멋지다", "건강미로 다져진 섹시함이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미도는 지난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 이후 SBS '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세스 캅2', MBC '아비저기 이상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씬스틸러로 활약 중이다. 

이미도는 운동으로 다져진 멋진 몸매의 소유자인 만큼 온스타일의 운동 프로그램 '더 바디쇼'의 MC를 맡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