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뷰티Q] 정유미, '윤식당' 제작발표회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은?
상태바
[뷰티Q] 정유미, '윤식당' 제작발표회서 보여준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은?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2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정유미가 ‘윤식당’ 제작발표회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날 정유미는 춘분에 어울리는 산뜻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선보여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한 몸에 받았다.

정유미는 20일 오후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에서 열린 tvN 새 예능프로그램 ‘윤식당’(연출 나영석 이진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신구, 윤여정, 이서진, 나영석PD, 이진주PD도 함께였다.

정유미, ‘윤식당’ 제작발표회 메이크업 [사진 = ‘디올 코스메틱’ 제공]

프로그램 속 정유미는 남다른 친화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조 셰프로서 활약하는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날 역시 정유미는 ‘윤식당’ 속 캐릭터와 어울리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나타나는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유미는 그동안 출연한 작품에서도 대부분 맑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윤식당’ 제작발표회에서 또한 그는 매끈한 피부표현을 통해 순수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정유미는 쿠션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가볍게 마무리해 민낯과 같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정유미가 사용한 쿠션 파운데이션은 글로벌 브랜드 C사의 것으로, 컬러-락(Colour-Lock)이란 기능이 있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며 피부를 건조함 없이 보송하게 해주는 게 특징이다. 

정유미, ‘윤식당’ 제작발표회 메이크업 [사진 = ‘디올 코스메틱’ 제공]

매끄러운 피부표현을 보여준 정유미는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전했다. 여기에 핑크컬러의 립스틱으로 정유미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정유미가 바른 립스틱 역시 C사의 것으로, 촉촉하게 입술에 밀착되면서도 라커의 강렬한 발색이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립 제품이다.  

이외에도 정유미는 화려하고 밝은 분위기의 의상으로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매력을 선보였다. 그동안 KBS 2TV 드라마 ‘연애의 발견’(2014)과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2012) 등을 통해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보여줬던 정유미가,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정유미를 비롯해 윤여정, 이서진, 신구 등이 출연하는 ‘윤식당’은 오는 24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