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엠카운트다운' 인생의 하이라이트 맞이한 다섯 남자… '얼굴 찌푸리지 말고 제2막도 꽃길만 걸어요'
상태바
[TV컷Q] '엠카운트다운' 인생의 하이라이트 맞이한 다섯 남자… '얼굴 찌푸리지 말고 제2막도 꽃길만 걸어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23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하이라이트가 상반된 매력이 드러나는 무대를 선보이며 

23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연출 오광석)에서는 그룹 하이라이트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최근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의 선공개곡 '아름답다'와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열창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하이라이트 [사진= 엠넷 '엠카운트다운' 화면 캡처]

선공개곡 '아름답다'는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멜로디에 다섯 멤버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애절함고 아련함이 강조 된 곡이다.

하이라이트가 '아름답다' 무대 이후 선보인 곡은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이었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경쾌한 팝 댄스곡이다.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공개 이후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며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멜론을 기준으로 일간 1위를 3일 연속으로 차지하는 등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 비스트가 자회사를 설립하며 팀 이름을 변경한 하이라이트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