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7:06 (금)
'백종원의 3대천왕' 닭백숙부터 돔베라면·김밥까지, 걸스데이 혜리·민아가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은?
상태바
'백종원의 3대천왕' 닭백숙부터 돔베라면·김밥까지, 걸스데이 혜리·민아가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걸스데이와 함께 제주도 맛집 여행을 떠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닭백숙부터 돔베고기로 만든 음식, 당근 케이크 까지 다양한 제주도 맛집이 공개될 예정이다.

25일 방송 예정인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는 걸그룹 걸스데이가 출연, 이제껏 없던 '먹방'과 다양한 입담과 끼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출연했던 혜리와 이시영의 군 선후배 대결이 펼쳐져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혜리는 "요리를 해본 적 없다"는 충격 발언으로 백종원을 비롯해 출연진들을 당황시켰다. 걸스데이 유라는 돋보기를 이용한 깜찍한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사진 = '백종원의 3대천왕' 예고영상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는 닭 가슴살로 즐기는 닭 샤브샤브부터 닭백숙 녹두죽 맛집이 소개된다. 또한 매콤한 양념이 특징인 객주리 조림과 얼큰한 국물이 특징인 김치 복국 또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돔베고기로 만든 돔베라면, 돔베 김밥도 독특한 매력으로 '백종원의 3대천왕' 시청자들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디저트로 제주도 특산물 구좌 당근으로 만든 당근 케이크가 소개된다.

걸스데이까지 매료시킨 제주도 맛집은 어딜까? 한국의 보물, 제주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맛집은 '백종원의 3대천왕'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