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8:41 (금)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 담은 ‘THE ILLUSION(더 일루션)’, 부산에서 선보인다
상태바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 담은 ‘THE ILLUSION(더 일루션)’, 부산에서 선보인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3.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매지션 이은결이 ‘THE ILLUSION(더 일루션)’ 공연을 부산에서 펼친다.

이번 공연에서는 일반적인 고전 마술의 나열이 아닌 독창적인 무대 연출과 예술적 상상력, 새로운 기술이 접목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펼쳐내며,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의 총 집약체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은결, 더 일루션 ‘THE ILLUSION’ 부산 공연 [사진 = ‘(주)월드쇼마켓’ 제공]

미디어 아트, 드로잉, 마임뿐 아니라 두 손만을 이용하는 ‘섀도 일루션’과 ‘핑거 발레’ 그리고 초대형 스케일의 ‘상상의 나무’ 등을 선보이며, 상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주제들을 환상적인 공연으로 풀어낸다.

본 공연에 앞서 펼치는 이은결만의 특별한 이벤트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생일, 기념일, 프로포즈 등을 앞둔 관객들의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은결이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고자 하는 의도로 직접 기획했으며, 본 공연 전 분위기를 북돋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THE ILLUSION’은 지난 2010년 초연 이후 총 900회 이상의 단독 공연을 진행하고 누적 관객 90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이은결의 스펙터클한 마술과 휴머니티를 담은 스토리가 더해져 매직쇼를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서 주목 받고 있다.

아이들에겐 상상 속 이야기가 현실이 되는 꿈같은 시간을, 어른들에게는 유년시절의 즐거운 추억을 상기시키는 시간을 선사할 ‘THE ILLUSION’ 부산공연은 오는 4월 14일부터 16까지 센텀시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