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이현우, 조이 차지하기 위해 대결? 삼각관계 형성한다
상태바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이현우, 조이 차지하기 위해 대결? 삼각관계 형성한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3.28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서찬영(이서원 분)이 윤소림(조이 분)에게 관심을 드러내며 강한결(이현우 분)과 대립 구도를 이뤘다.

28일 방송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연출 김진민) 4회에서는 최진혁(이정진 분)에게 데뷔 제안을 받은 조이의 프로듀싱을 이현우가 거절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현우는 조이의 노래조차 들어보지 않은 채로 프로듀싱 제안을 거절했다. 이에 이서원은 "그 프로듀싱 제가 하면 안될까요? 제가 한결이 빈자리 또 채울게요"라며 조이에게 관심을 드러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서원 [사진 =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방송화면 캡처]

이서원은 조이가 옥상에서 노래부르는 모습을 보고 감탄하며 조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프로듀서 대결 뿐만 아니라 조이를 사이에 둔 이현우와 이정진의 사랑싸움 또한 가속화 될 것으로 보인다.

조이는 이정진에게 발탁되며 그동안 꿈꿔왔던 가수로서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새롭게 등장한 이서원과 이현우의 갈등이 조이의 가수 데뷔에 걸림돌이 될 가능성 또한 높다.

과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조이의 마음을 얻는 남자는 누가될까?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새롭게 생겨난 삼각관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