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드라마 '연예세포' 장혁·김우빈 등 톱스타 총출동
상태바
드라마 '연예세포' 장혁·김우빈 등 톱스타 총출동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0.3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연애 회춘 드라마 '연애 세포'가 화려한 출연 라인을 갖췄다.

'연애 세포' 제작진은 31일 "드라마 '연애 세포'에 장혁, 김우빈, 김유정에 이어 오광록, 임형준, 박희본, 류승수, 현진영의 합류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장혁, 김우빈과 함께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 그리고 오광록, 임형준, 박희본, 류승수, 현진영 등 인기 배우들이 한 드라마에 포진하는 시나리오가 완성됐다.

'연애 세포' 측은 처음 방송에 앞서 오광록, 임형준, 류승수, 박희본, 현진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연애 세포'에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겼다.

▲ [사진=iHQ 제공]

극 중 미녀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매니저 역을 맡은 오광록과 함께 꽃미남 한류스타 천지운(백성현 분)의 매니저 역의 임형준, 동네형(장혁 분)의 여자친구로 분한 박희본 연기 선생님 역의 류승수 그리고 악덕 작곡자 역에 현진영이 가세해 풍성한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연애 세포'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오광록, 임형준, 박희본, 류승수, 현진영까지 한 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없던 특급 배우들이 총 출격했다"며 "제각기 개성으로 뭉친 이들이 '연애 세포'에서 어떤 앙상블을 선보일지 기대해달라"고 부탁했다.

'연애 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 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웹 드라마다.

'연애 세포'는 11월 2일 자정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처음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