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00 (금)
[패션Q] 박보검이 '여름에 뭐 입지?'란 물음에 준 답
상태바
[패션Q] 박보검이 '여름에 뭐 입지?'란 물음에 준 답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1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여름에 뭐 입지?’

배우 박보검이 패션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여름, 남자들이 손쉽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박보검은 최근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한 패션 브랜드의 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여름에 뭐 입지?’란 테마로 연출된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셔츠부터 반바지까지 다양한 여름용 의상들을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뽐냈다.

박보검이 화보를 통해 2017 남자 여름 코디 팁을 제안했다. [사진 = ‘LF TNGT’ 제공]

공개된 한 장의 화보 컷에서는 박보검이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이 특징인 셔츠와 함께 심플한 슬랙스 및 하프 팬츠 등을 매치하며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표현했다.

특히 박보검이 입은 셔츠는 가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핏을 만드는 헨리넥 스타일이었다. 소프트한 컬러와 히든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박보검 패션 화보 [사진 = ‘LF TNGT’ 제공]

또 다른 화보에서 박보검은 소프트한 소재를 더한 파스텔 톤의 블록 티셔츠와 컬러 블록 패턴의 저지 티셔츠 등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컬러 블록 티셔츠를 활용한 다양한 룩을 보여줬다.

캐주얼한 티셔츠를 입은 박보검의 모습에서는 풋풋한 소년과 강렬한 남성의 이미지가 동시에 풍겼다.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박보검이 제안한 패션을 참고해보는 건 어떨까.

박보검은 최근 MBC 예능 ‘무한도전’ 동계 올림픽 특집에 출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