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패션Q] 솔빈, 큰 키·완벽 비율 돋보이는 평소 스타일은? '매력적인 청바지 패션'
상태바
[패션Q] 솔빈, 큰 키·완벽 비율 돋보이는 평소 스타일은? '매력적인 청바지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라붐의 멤버 솔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솔빈에 대한 관심은 그의 평소 패션으로까지 이어지며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지난 2014년 그룹 라붐의 멤버로 데뷔한 솔빈은 큰 키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 털털한 성격 등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무대 위에서는 청순하고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솔빈은 평소 청바지를 이용한 패션을 주로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라붐 솔빈 [사진= 솔빈 SNS]

특히 솔빈은 청바지와 편안한 티셔츠를 매치하는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솔빈은 다양한 디자인의 청바지에 화이트와 블랙 등의 기본 티셔츠를 매치하고 재킷이나 트렌치 코트 등을 매치하며 계절감을 더하고 있다.

솔빈이 선택한 청바지와 티셔츠의 조합은 간단하면서도 몸매가 돋보이는 패션이다. 이 패션을 통해 솔비는 남다른 다리 길이와 비율 등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솔빈은 평소 매니쉬한 느낌이 더해진 패션을 선보이며 무대 위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을 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