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걸그룹 프로젝트 노래 '맞지?'는?
상태바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걸그룹 프로젝트 노래 '맞지?'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14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걸그룹 프로젝트가 점차 완성돼가는 가운데, 멤버들이 선보일 예정인 타이틀곡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언니쓰가 걸그룹 프로젝트에서 활동할 타이틀곡의 이름은 ‘맞지?’다. 경쾌한 분위기의 곡 ‘맞지?’는 전소미가 오프닝을 담당하고 김숙이 이어부르기로 결정했다.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전소미, 한채영, 홍진영, 강예원, 공민지, 김숙, 홍진경 [사진 =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제공]

‘맞지?’는 ‘넌 내가 어떤 꿈을 꾸는 거 갖니. 지드래곤 같은 남자 아님 뭔데’, ‘오늘 나 예쁜 거 맞지? 끝내주는 거 맞지? 있잖아 넌 내편 맞지? 나 오늘 미쳐버려도 되지’, ‘맞지’란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언니쓰의 ‘맞지?’ 작업에서는 총괄 프로듀서로 김형석 작곡가가, 보컬 디렉터로는 한원종이, 보컬 트레이너로는 블랙비트 출신 장진영이, 안무가로는 김화영과 김규상 등이 활약했다.

언니쓰의 김숙과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는 앞서 ‘맞지?’의 파트 분배가 진행되자, 밤이 늦도록 개인 연습을 했다.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서는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맞지?’의 첫 녹음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해 방송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에서는 라미란과 김숙, 홍진경, 민효린, 제시, 티파니가 ‘Shut Up(셧업)’으로 활동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