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공명도 반하게한 래쉬가드 볼륨감 몸매는?
상태바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공명도 반하게한 래쉬가드 볼륨감 몸매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4.22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공명과 정혜성의 첫날밤 풀장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혜정은 숨겨진 볼륨감 몸매로 남편 공명 뿐만 아니라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2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과 정혜성의 제주도 첫날밤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두 사람을 위한 풀장이 딸려있는 숙소에서 첫날밤을 묵게됐다. 두 사람은 풀장에서 수영을 하며 스킨십을 하는 등 설레는 첫날밤을 보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정혜성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특히 이날 시선을 끈 것은 정혜성이 래시가드 차림이었다. 정혜성은 청순한 비주얼과 다른 반전몸매로 시선을 끌었다. 정혜성은 이날 공명과 함께 풀장에서 장난을 치며 풋풋한 신혼부부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물에 젖은 공명의 단단한 등근육 역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여성 MC들은 "어깨 깡패다", "등이 정말 좋다"며 공명의 몸매를 칭찬했다.

공명은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정혜성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하는 등 연하담편 다운 귀여움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공명은 이벤트를 실패하는 '허당 매력'으로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