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인터뷰' 캐스팅 공개… 이건명·강필석·김경수·고은성·이지훈·박건형 등 무대 오른다
상태바
뮤지컬 '인터뷰' 캐스팅 공개… 이건명·강필석·김경수·고은성·이지훈·박건형 등 무대 오른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6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인터뷰'가 본격적인 공연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이번 뮤지컬 '인터뷰'의 무대에는 배우 이건명,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 민경아, 김다혜, 김주연, 임소윤이 오르게 됐다.

지난해 국내 초연된 뮤지컬 '인터뷰'는 해외 진출에 성공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던 뮤지컬 '인터뷰'는 과거 살아 남기 위해 살인을 선택헀던 한 소년이 10년 뒤 다시 한 번 살인을 저지르며 일어나는 사건을 담아낸다.

뮤지컬 '인터뷰' [사진=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제공]

2001년 런던의 사무실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작가 유진 킴과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의 면접 인터뷰는 극이 진행되며 살인 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한 심리 싸움으로 변모한다.

이번 뮤지컬 '인터뷰'에는 배우 이건명,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 민경아, 김다혜, 김주연, 임소윤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건명과 박건형, 강필석, 임병근은 유진 킴 역으로 캐스팅 됐고 이지훈, 김재범, 김경수, 이용규, 고은성은 싱클레어 역으로 캐스팅돼 호흡을 맞추게 됐다. 또한 조안 역에는 민경아, 김다혜, 김주연, 임소윤은 조안 역으로 캐스팅 되며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뮤지컬 '인터뷰'는 오는 6월 1일부터 서울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뮤지컬 '인터뷰'의 1차 티켓 오픈은 5월 10일부터 진행 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