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TV컷Q] '아침마당' 유준, 고음불가 음치 탈출 선생님 시청자 사로 잡았다 '역시 차세대 트로트 왕자'
상태바
[TV컷Q] '아침마당' 유준, 고음불가 음치 탈출 선생님 시청자 사로 잡았다 '역시 차세대 트로트 왕자'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01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아침마당'에 출연한 가수 유준이 고음불가 음치를 위한 꿀팁을 전수했다. 뿐만 아니라 유준은 이전 방송에서와 마찬가지로 센스 있는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1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연출 이헌희, 황혜지, 방성용, 손병규, 허완석)에 출연한 가수 유준은 음치 탈출을 위한 팁을 대방출 했다.

이날 '아침마당'에 출연한 유준은 '동요'는 잘 부르지만 '가요'는 잘 부르지 못하는 음치 탈출 도전자에게 "동요도 똑같이 생각하면 된다"라며 용기를 불어 넣어 주기도 했다.

KBS 1TV '아침마당' 유준 [사진= KBS 1TV '아침마당' 화면 캡처]

이후 유준은 음치탈출 도전자를 위해 노래 트레이닝을 시작했다. 유준은 음치탈출 도전자를 '고음불가'라고 평가하며 노래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줬다.

유준은 "이런 분들을 '고음불가'니까 높은 음보다는 중저음이 좋다. 또한 정박자 노래를 하면 좋다"라며 노래 선택에 대한 팁을 선사하기도 했다.

방송에 출연한 유준은 앞선 방송과 마찬가지로 젊은 감각이 더해진 센스 있는 의상을 선보이기도 했다. 유준은 화이트 기본 티셔츠와 흰 바지를 선택했다. 뿐만 아니라 유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재킷을 매치하며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