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YG '뉴 유닛' 정체, 이하이+이수현+바비 '하이 수현'
상태바
YG '뉴 유닛' 정체, 이하이+이수현+바비 '하이 수현'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1.0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뉴 유닛' 3인의 정체가 모두 밝혀졌다.

베일에 싸여있던 '뉴 유닛'은 이하이,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바비(BOBBY)가 함께한 '하이 수현(HI SUHYUN)'이었다.

YG는 5일 오후 2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새 유닛 프로젝트 마지막 주인공 듀엣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을 공개했다.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HI SUHYUN"이라는 유닛 명이 로고로 담긴 티저 이미지에서 이수현은 이미 정체가 공개됐던 이하이, 바비와 함께 레드 계열 옷을 입고 긴 머리에 귀여운 머리띠를 한 채 미소를 짓는 모습이 담겨있다.

뉴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인 이수현까지 공개되면서 이하이, 이수현, 바비로 구성된 '드림팀' 유닛 '하이 수현'이 드디어 정체를 드러냈다.

각각 다른 장르를 추구하는 멤버들인 만큼 다르지만, 이들이 함께할 조화로운 하모니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YG는 앞서 지난 3일 첫 번째 멤버인 이하이를 공개했다. 이어 4일 피처링을 맡은 두 번째 멤버 바비를 공개했다.

이수현은 지난 4월 악동뮤지션으로서 앨범 'PLAY'를 발표하고 데뷔하자마자 각종 음원 순위를 휩쓴 바 있다. 지금도 악동뮤지션은 연이어 내는 음원마다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11일 자정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을 준비 중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