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04 (토)
월요 웹툰 '신의탑', 우렉과 가람의 관계 기대되는 이유?
상태바
월요 웹툰 '신의탑', 우렉과 가람의 관계 기대되는 이유?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21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네이버 월요 웹툰 ‘신의 탑’ 작가 SIU가 2부 250화 에피소드 후기를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신의 탑’ 작가 SIU는 에피소드가 끝날 때마다 블로그를 통해 후기를 전하고 있다. 지난 14일에는 ‘신의 탑’의 2부 250화 에피소드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SIU 작가는 “우렉과 가람의 관계가 자세히 나왔으면 하는 분들은 좀 더 기대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라며 향후 전개에 대한 계획을 전했다. 이어 SIU 작가는 중요한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라며 독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네이버 월요 웹툰 '신의 탑' 작가 SIU가 2부 250화 에피소드에 대한 후기를 전했다. [사진 = 네이버 웹툰 화면 캡처]

또한, ‘신의 탑’ 작가 SIU는 “주요 캐릭터들의 경우 한 에피소드가 아닌 스토리 전체를 가로지르는 이야기 흐름이나 감정선이 있기 때문에 너무 한 에피소드에서 모든 것이 설명되기를 바라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기도 합니다”라며 당부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월요 웹툰 ‘신의 탑’은 자신의 전부라고 생각했던 라헬을 따라 탑으로 들어간 밤과 그런 밤을 시험하는 탑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을 중심으로 그린 작품이다. 현재 ‘신의 탑’은 네이버 월요 웹툰 조회 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 네이버 월요 웹툰에는 ‘뷰티풀 군바리’, ‘윈드브레이커’, ‘대학일기’, ‘소녀의 세계’ 등 다양한 작품이 매주 월요일마다 연재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