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3 09:16 (금)
[초점Q] 연인 조정석과 결별설? 거미, '안녕하세요' 통해서도 애정 과시할까
상태바
[초점Q] 연인 조정석과 결별설? 거미, '안녕하세요' 통해서도 애정 과시할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가수 거미가 컴백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서도 조정석을 언급하게 될까.

지난 2003년 데뷔한 가수 거미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거미가 발매하는 음악은 대부분 성공을 거둘 정도로 그는 가수로서 성공적인 길을 걸었다.

거미는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거미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거미 [사진= 스포츠Q DB]

가수로서 많은 사랑을 받던 거미는 배우 조정석과의 열애를 인정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게 됐다.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의 열애는 만남만으로도 관심을 받았지만, 브라운관과 공식 석상을 통해 공개되는 서로를 향한 애틋한 반응들도 관심의 대상이었다.

두 사람이 한 프로그램에 동시에 출연한적은 없지만 각자 예능프로그램과 인터뷰 등을 통해 서로를 언급했다. 특히 거미는 '나 혼자 산다' 박정현 편에 등장할 당시 남자친구 조정석과 전화 통화하는 모습이 공개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거미와 조정석의 모습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고, 대중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그러나 거미의 신곡 '남자의 정석'의 가사로 인해 두 사람이 처음으로 결별설에 휩싸이게 됐다.

조정석, 거미 [사진= 스포츠Q DB]

그러나 거미 측은 곧바로 조정석과의 결별설에 대해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반박했다. 공개 연애 이후 처음으로 불거진 결별설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거미와 조정석의 결별설에 앞으로 이들의 행보에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특히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안녕하세요'가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거미가 컴백 이후 처음으로 등장하는 예능프로그램인 '안녕하세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는 것이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수줍어하면서도 계속해서 남자친구 조정석에 대해 언급해 온 거미가 이번 방송에서도 그를 언급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