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07 (금)
데이브레이크, 차트인 공약 실행… '데이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상태바
데이브레이크, 차트인 공약 실행… '데이팅'으로 팬들과 만난다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데이브레이크가 차트인 공약을 실행하기 위해 ‘데이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 1일 발표한 신곡 ‘왜안돼?’가 멤버들이 지목한 실시간 차트인 목표를 달성할 경우 팬미팅을 진행할 것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이후 신곡 ‘왜안돼?’는 실시간 차트 목표치까지 랭크되며 팬미팅 공약을 성사시켰다.

데이브레이크가 차트인 공약을 실행하기 위해 데이팅을 진행한다. [사진 = 해피로봇 레코드 제공]

데이브레이크의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차트 공약 달성을 기념하여 데이브레이크와 팬미딩을 합친 단어 ‘데이팅’ 일정을 공개했다.

‘데이팅’에는 상금과 함께하는 ‘오락실 데이팅’, 7월에 있을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7: THE RED’의 콘셉트에 맞는 특급 미션을 수행하는 ‘노래방 데이팅’, 한강에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치맥 데이팅’ 그리고 평소 인스타 라이브에서 다하지 못했던 대화를 나누는 ‘카페 데이팅’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을 받았던 지난 24일에는 1분 만에 선착순 모집이 마감되며 데이브레이크의 데이팅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증명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데이브레이크 멤버들 또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7월 8일과 9일 양일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여름 브랜드 공연 ‘SUMMER MADNESS 2017 : THE RED’ 준비로 바쁜 여름을 보낼 예정이다. ‘SUMMER MADNESS 2017 : THE RED’는 현재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예매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