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나폴레옹' 박혜나·홍서영·정선아·김수용 등 캐릭터 포스터 공개… 7월 개막
상태바
뮤지컬 '나폴레옹' 박혜나·홍서영·정선아·김수용 등 캐릭터 포스터 공개… 7월 개막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5.2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뮤지컬 '나폴레옹'이 조세핀과 탈레랑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개막 준비에 돌입했다.

29일 오전 뮤지컬 '나폴레옹' 측은 나폴레옹을 두고 삼각구도를 형성하는 매혹적인 연인 조세핀과 야망이 가득한 정치가 탈레랑의 모습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조세핀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배우 정선아, 박혜나, 홍서영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조세핀은 나폴레옹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은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로 프랑스 사교계에서 상류층 정치인들의 꽃이라고 불렸던 여인이다.

나폴레옹을 둘러싸고 치열한 삼각 구도를 형성하는 매혹적인 연인 조세핀(정선아, 박혜나, 홍서영), 야망에 사로잡힌 정치가 탈레랑(김수용, 정상윤, 강홍석) [사진= 쇼미디어그룹 제공]

정선아, 박혜나, 홍서영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조세핀 캐릭터 포스터를 선보였다. 세 사람은 무대 위에서도 각자 다른 느낌의 캐릭터를 완성할 것으로 보인다.

본인의 야망을 위해 나폴레옹을 정계로 이끌어 황제의 자리에 올린 조력자이자 이후 갈등을 겪게되며 나폴레옹을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탈레랑의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됐다.

김수용, 정상윤, 강홍석은 나폴레옹을 이용하려 했던 치밀한 정치가 탈레랑의 모습을 캐릭터 포스터에 담아내는데 성공했다.

아시아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나폴레옹'은 오는 7월 15일부터 10월 22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