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뮤지컬 '킹키부츠' 넘버 '슈스케6'서 첫 공개
상태바
뮤지컬 '킹키부츠' 넘버 '슈스케6'서 첫 공개
  • 용원중 기자
  • 승인 2014.11.08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용원중기자] 팝 디바 신디 로퍼가 작곡한 뮤지컬 '킹키부츠'의 주요 넘버들이 '슈스케6'에서 첫 공개됐다.

오는 12월 충무아트홀에서 전세계 최초의 라이선스 공연으로 관객과 만나는 뮤지컬 '킹키부츠'가 7일 Mnet '슈퍼스타K6'를 통해 한국어 가사 노래를 들려줬다. 이날 5번째 생방송 무대에 앞서 톱5 진출자는 '킹키부츠'의 넘버를 부르는 소미션을 수행했다.

미션곡으로는 극중 여장남자 롤라가 아버지에게 애틋한 마음을 담아 부르는 ‘Hold me In your Heart’와 가업인 구두공장을 운영하는 찰리가 킹키부츠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장면에서 부르는 ‘Step One’이 선정됐다. 특히 장우람과 임도혁이 부른 ‘Hold me In your Heart’는 감성적인 솔 넘버로 귓전을 자극했다.

▲ 뮤지컬 '킹키부츠'를 작곡한 팝스타 신디 로퍼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슈스케6' 참가자들을 응원하고 있다[사진=CJ E&M 제공]

특히 이날 방송에서 신디 로퍼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자신의 노래를 부른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톡톡 튀고 개성있는 음악으로 마돈나와 함께 1980년대를 대표한 로퍼는 “끝없는 열정으로 꿈을 향해 가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요.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능력을 무대에서 보여주세요"라고 전했다.

또 참가자들의 감정 연기를 돕기 위해 '킹키부츠'의 주연 배우인 오만석, 지현우, 정선아가 등장해 이들과 함께 상황극을 연출, 한편으론 상대역마저 소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CJ E&M이 공동 프로듀싱한 뮤지컬 '킹키부츠'는 2013 토니어워즈 6관왕과 그래미어워즈 베스트앨범상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오는 12월2일 충무아트홀에서 한국 초연되는 '킹키부츠'에는 실력파 뮤지컬 배우 오만석, 김무열, 지현우, 정선아, 고창석 등이 출연한다.

gooli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