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11 (금)
'수요미식회' 손나은 레깅스 뭐길래? 완벽 볼륨감·각선미… '다이어트 자극사진'까지?
상태바
'수요미식회' 손나은 레깅스 뭐길래? 완벽 볼륨감·각선미… '다이어트 자극사진'까지?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6.08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에이핑크 손나은이 화제를 모으며 그의 '레전드' 영상이라고 불리는 손나은 레깅스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나은은 과거 에이핑크 안무 연습 동영상에서 완벽한 몸매와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하는 레깅스 패션을 뽐낸 바 있다. 손나은은 해당 동영상에서 티셔츠에 레깅스라는 단순한 패션임에도 불구하고 큰 화제를 모았다.

'손나은 레깅스 영상'으로 화제가 된 에이핑크 안무영상 [사진 = 에이핑크 공식 유투브 채널]

손나은이 해당 동영상에서 착용한 레깅스는 'A'사의 레깅스로 손나은과 관련된 연관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각종 인터넷 사이트에는 '손나은 레깅스'로 해당 레깅스가 베스트셀러가 되기도 했다.

그 뿐만이 아니다. 손나은의 레깅스 영상은 '손나은 다이어트 자극 사진'으로 인터넷상으로 유명하다. '다이어트 자극 사진'이란 여성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몸매라는 뜻이다.

남성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손나은은 평소 에이핑크에서 미모와 청순을 맡고 있는 만큼 남다른 '반전 몸매'에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손나은은 최근 tvN 미식 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도 남다른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을 뽐내며 남심을 사로잡았다. 손나은은 에이핑크 활동 외에도 연기 활동과 예능 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